본문 바로가기

etc.

220218 A-STUDIO

 

짤많음 로딩 오백년 주의

 

 

이날은.. 걍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잘생긴날

인터뷰 내용도 좋고

은근 켄쨩 본인얘기를 할 수 있는 방송이 없는데

여기서는 그래도 많이 이야기한 것 같아서 종종 돌려보는 영상

츠루베상이 편하게 분위기를 이끌어주는 것도 한몫하는 듯ㅋㅋㅋ

ㄱㅇㅇㄱㅇㅇ

 

이거 언젠지 모르겠는데 이때 츠루베상이랑 둘이 아재스러브(? 찍었던 거 개웃기다고여

아무튼 

 

얼굴 대유잼 레츠고

말할 때 손을 막 요래요래 하는 거 좋아
얼빡이 최고야 얼빡만이 행복의길 근데 카감님 우리애 얼굴 짤릴뻔 했자나요 앵글 좀 잘 오네가이
...라부.. 난 정말 옆선이랑 얇은 쌍커플 눈동자 코가 너무좋아(다 좋다는 뜻
VCR보는 화질구지 켄쨩 갑자기 지인나와서 매우 당황중ㅋㅋㅋ 당황하면 얼굴을 가만 못두는 타입
그러고는 당했다는 켄쨩ㅋㅋㅋㅋㅋㅋㅋㅋ 앞니진짜 미쳣어 개귀여워
٩(๑❛ᴗ❛๑)۶
허리 숙여서 얼굴 공격하는 행위 그리고 팔뚝과 손 하ㅏ하하ㅏㅏ하하
손을 또 요래요래 하지요 ㄱㅇㅇ 근데 진짜 팔뚝이 너무 좋거든요.. 미칠 것 같이 좋음
여명 크랭크업 때 오열한 썰 푸는 츠루베상 때문에 얼굴을 가만두지 못하고 ㅋㅋㅋㅋㅋ 켄쨩 꼭 자기 우는 얘기 남이하면 부끄러워하더라 참내 귀여워
마무리 멘트 중 본인이 치는 장난 츠루베상이 따라했는데 눈치 못 채서 또 당황함ㅋㅋㅋㅋㅋㅋ 근데 손이.. 손구락이 미쳤거등요 하
ㅋㅋㅋㅋㅋㅋ 민망해서 귀여움으로 무마하는 중 볼따구 빨개진 거 보세요
본인이 치는 장난 말만 들어도 재밌냐구요 ㅋㅋㅋㅋㅋㅋ하 저 빵터짐얼굴 활짝 웃는 거 너무 좋아ㅠㅠ

 

장난치는 생각만해도 너무 재밌는 켄쨩ㅋㅋㅋㅋ

다들 해보라고 하는데

그거 얼굴이 사카구치 켄타로인 사람이 해야 재밌는 거 아시죠(찡긋

 

 

 

 

이 방송 마지막 쯔음에

후지이감독 처음만났을 때 울었던 이야기 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참을 수 없는 눈물이 나올 때가 있다고

그런 이야기가 몇 년에 한 번씩 들리는 거 볼 때마다

같이 마음이 아프다

ㅠ_ㅠ

너무 큰 슬픔은 정말 안 잊혀지는 거 같아

 

그 이야기를 조심스레 꺼내는 모습이 아프면서도 소중해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GQ JAPAN 2024.05  (2) 2024.03.28
니노상  (4) 2024.03.06
  (0) 2024.01.30
  (0) 2024.01.28
  (0) 2024.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