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231214 AAA 이모저모 feat.갑작스런 포장마차 체험과 러브샷

올블랙 수트입고 하트 뿌리며 등장

 

 

 

오늘은 그가 상을 받았는데요

글쎄 수상소감을 무려

한 국 어 로.....하

준비를 해온 거예요...

심지어 외워서 하려고 했다는 것이.......

진짜 감동 오백개고 찐 눈물이 나오다

마니마니 (움..) 기뿜..........??? !!??!!?
아앗 잔시만녀 잠시만녀

죠또마떼<라고 안 하고 한국말로 해서 놀라 자빠짐..

공부를 을매나 한 거야? 잠시만여<가 한국말로 나올만큼..?ㅠ(대감동

뉴진스 무대도 즐기고(두 손모으고 꼼지락 리듬탐ㄱㅇㅇ

 

 

한시 레드카펫부터 시작해서 밤 열시를 향해가던 시간(ㅁㅊ

 

모두가 매우 지쳐있는데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석순 몰래 카메라에 당첨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웬 k포장마차에 합석하게 된 켄쨩

깜짝 놀랐지만 배우답게(? 금세 적응하는데 

도겸상 쓰다듬기에 놀랐을텐데 당황하지 않고 잘 받아줌 기특해ㅋㅋㅋㅋㅋ
당황 + 부끄 ㅋㅋㅋㅋ아니근데.. 손이... 너무.. 아니 얼굴이... 웃는 얼굴이.............하 미친 ㅠ 걍 오백번 봐

 

부끄럽지만 할 거 다 하는 이동휘 배우를 보고 빵터진 켄쨩(다가올 상황은 전혀 모르는 채<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깐 직캠으로  또 보께요

리듬타는 중 보조개가 너무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작스러운 간빠이 타임 동참하고 이 상황이 웃긴 켄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국 연예인들 사이에서 종이소주잔 들고 건배하는 거 이게 대체 무슨 그림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카 멤버로 뽑아준 부석순에게 혼또니 아리가또)

 

사카구치 켄타로 이동휘와 러브샷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니 당황 안 하고 찰떡같이 알아듣고 잘 받아주는 게 진짜 초오오오오오 귀여움...

진짜 마시는 척 ㅁㅊ  사스가 일본 톱배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휘 배우님,,

이 당황스러운 무대에 한 술 더 떠주셔서

압도적 감사를 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한국와서 소주광고 찍어 그냥
이제 끝났나? 히히
이와중에 테이블 노답이라 깜짝 놀라는 켄쨩ㄱㅇㅇ
귀여우니깐 또 봐 진짜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 웃을 수가 있어 나참

 

그렇게 갑작스런 포장마차 타임(?이 지나가고

ㅋㅋㅋㅋㅋ 진짜 ㄱㅇㅇ

체험형 캉고쿠 시상식을 마지막까지 한껏 즐기고 가셨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또 보자♡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2023.12.23
환승연애 이딴 거 특집☆  (1) 2023.12.17
마녀공장 cm  (2) 2023.1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3.12.01
dazed korea 2023.04  (0) 2023.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