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소리

그를 만나러 바다 건너 물 건너....☆ feat.로손전자티켓(ㅂㄷ

이 미친사랑의 끝은 어디인가

때는 6월 초

인포스 알림이 떴다

대충 일본 팬미팅 티켓 접수가 시작된다는 내용

머라고??????????????

내 최애가 팬미팅을 한다고?????????????

(이때는 한국 팬미팅의 '한'도 들리지 않을 때여서 대흥분)

 

마지막 팬미가 2018년이었던거 가틍데 5년만에 팬미팅을 한다고?????????????

하 이건 가야지 무족건 가야만.. 암요암요

 

하지만

.. 인포스 가입도 겨우겨우 했던 나는

일단 숨을 고르고 파파고를 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약 : 접수 기간 열흘 줄게 두 타임 있으니까 둘다 신청할 수 있어 표는 각 6000엔이야~

근데 티켓은 로 손 전 자 티 켓 이니까 참고해~

 

ㅇㅋ 알겠고 어떻게 신청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해보자

신청은 인포스 앱 내에서 바로 로손티켓으로 연결되어 진행된다

캡쳐 - 파파고 무한 반복하면서 보는데

신청 무조건 폰으로만 가능하고 컴은 안 돼.

글고 일본 전화번호 있어야함~

하.....

...............

...........................

1차 난관을 마주하다........

내가 니혼뎅와방고가 어딧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에 연줄이 있는 것도 아니고 하

 

그렇게 눈물흘리며 신청을 잠시 접고

절망에 빠져있는데

 

어느날

트이타에서 어떤 트친분이 켄짱 팬미 신청을 했다고 하는거임..!!!!!!!!

이 팬미를 무족건 가야만 했던 나는 초면에 다짜고따 디엠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증말 인류애는 트이타안에 있는 것..................

혼또니 야사시한 트친님이 일본 전화번호 어케 만드는지, 신청 어케 했는지 다 공유해주시는 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녀의 다정함에 감격의 눈물 흘리며,,,,,,,,,,,,,

 

전화번호 만들기부터 시작을 하는데...

 

최애가 일본에 있는 우리의 선배 덕후분들이 또..

초보 덕후들 울지 말라고 다 공유해줌..........★

외퀴도 받아주는 서윗한 니혼 통신사가 있음

jp smart sim 가입 및 유심 수령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https://m.blog.naver.com/dumspirospero_/223036890111

 

[아이묭] 일본 유심 jp smart sim으로 아이묭 일본 콘서트 일반예매 하기

안녕하세요 나마입니다:) 최근에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가 아이묭에게 정말 푹 빠져 있...

blog.naver.com

한국인의 빛나는 공유 문화....사랑합니다.........♥

 

유심을 신청하면 일본내 배대지 - 한국 이렇게 오기 때문에 기간을 넉!넉!히! 잡고 신청해야함..

일단 신청할 땐 일본 전화번호만 있으면 되는거였어서

(배대지로 배송이 시작되면 일본 번호는 생성되어 있으므로) 일단 문제 없었음!

 

* 신청할 때 인포스 회원 번호, 한자이름, 가타가나 이름, 일본 주소(ㅎㅌㅇ배대지), 일본내에서 결제되는 신용카드 필요함

난 트래블월렛 카드가 있어서 그것을 사용! (visa)

 

아무튼 그렇게 일본 번호를 손에 넣은 나는 무사히 두 타임 다 신청을 완료함!!

이름부터 모든걸 일본어로 붙여넣기 할라니까 진짜 진이 빠지고 정신이 혼미~☆

(니혼고 공부 열시미 할 것..)

중간중간 보안 알림뜨면서 뭐 체크하라고하는데 진짜 파파고 없었으면 나 못 갔다 이거..후...

 

 

 

그렇게 두 타임 다 신청을 끝낸 나 자신 너무 칭찬해,,,,,,

 

당선이 될지 안 될지 모르므로 이땐 걍 신청이라도 해봐야 후회가 없을 거 같아서 이걸로 만족했더랬지☆

 

며칠후.

당선발표 날짜가 다가왔고 결과는!!!!!!

 

당 선 !!!!!!!!!!!!!!!!!!!!!!!!!!!!!!!!!!!!!!!!!!

저녁 공연만 당선이 되었다!!!!!!!!!(하나라도 된게 그저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됐 다 구 요 !!!!!!!!!!!!!!!!!!

여기까지 일련의 과정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면서 진짜 리얼루 감격함..

바다 건너있는 그를 만나기 위한 나의 노력이...헛되지 않았음 흑

 

(도와주셨던 트친분도 당선이 되어서 팬미에서 만나기로 했다는 훈훈한 이야기♥)

 

*신카를 등록해 놓으면 당선발표날 새벽에 돈이 빠져나가서 알림으로 스포당할수있음

 

그렇게

이제 모든것이 끝난줄 알았지만..?

2차관문이 날 기다리고 있었음

그거슨 바로

로 손 전 자 티 켓 인 증..

하...

 

이 팬미팅은 모든 좌석이 추첨제였고(그래서 가격이 저렴한가?

티켓 인증 날짜에 본인 자리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전자티켓으로만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 지류x 예매대행x)

일본에서 8/18부터 좌석을 확인할 수 있었지만

한국땅에 있는 나는????????????????

여기서 일본 유심 켜봤자 인증이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할 수 없으므로

팬미 당일에 도쿄에 가서 확인해야만 했다(굉장히 불안)

 

어찌저찌 팬미 당일이 되었고

이제 나에게 남은 관문은 전자티켓 인증뿐..............

이것이 되지 않으면 이 한 몸 이곳에서 불사지르고(ㅁㅊ 떠나리 라는 각오와 함께 도쿄행 비행기를 탑승함

동행인은 창 밖을 보며 설레는 중이었지만 내 머리속엔 로치케밖에 없었기때문에 불안에 떨며...☆

그렇게 그의 나라에 도착했고

 

일본 유심을 바꿔꼈는데

????????????????????

인터넷이 안 되는 거에요 대체 왜

???????????????????

 

하 참나 여기부터 바로 식은땀 줄줄나기 시작함

ㅅㅂ내가 이럴 줄 알았어 결국 안 되는 거지 라며 온갖 불행회로만 돌아가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jp smart sim은 유심을 끼고 무슨 프로파일을 깔아야 제대로 작동하는 것이었음

(배송 받을 때 안내문에 써있는데 검색하면 나옵니다요)

 

아무튼 겨우 4G 연결을 성공하고

이제 남은 것은 대망의 로치케 인증..ㅎ

로치케 앱은 한국에서 다운 받아도 되고 일본에서 받아도 되지만 유심이 일본걸로 껴 있을 때 앱을 켜야함

안 그러면 인증 오류가 난다는 글을 봤기 때무네..이 악물고 일본에서 켜야만ㅇㅇ

(유심으로 번호를 읽고 인증하는 시스템이라함)

 

신주쿠가는 넥스 안에서 심호흡 하고 로치케 앱을 켰는데

아니 뭔 국제 문자를 보낸다는거야 내가 지금 일본인데

??????????????????????????????????????????

나 도쿄라구요 국제문자 말고 국내문자를 보내셔야죠

?????????????????????????????????????????????

여기서 또 멘붕옴 

나를 팬미팅에 보내줘 제발

그동안 내가 예습한 그림은 바로 내번호 뜨면서 인증 쉽게 끝내는 그림이었다구요 선생님..

 

* 로치케 앱은 키자마자 번호로 인증부터 갈기는 앱이기 때문에 이 관문을 통과하지 못하면 티켓이고 나발이고 없는거임

 

하 그렇게 또 울먹거리며 트친에게 디엠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멘탈 붙잡아준 트친,...아리가또ㅠㅠㅠㅠㅠㅠㅠㅠ

 

인증하기를 눌렀더니 뭔 알지도 못하는 번호가 뜨는 것임

여기 받는 사람에 내 번호가 떠야하는거 아닌가 왜 알지도 못하는 번호가 나를 힘들게하지????????

인증도 한 번 하면 끝이라고 했기 때문에

저 화면만 보면서 벙찌고 눈물 흘리는 내가 된 거에요..ㅎ

하 진짜 이때의 멘붕은.. 잊을 수가 없음 

대충 내가 여기까지 어떻게 왔는데 로치케 ㅅㅂ너가 나한테 이럴수가 있어? 부터

온갖 ~절망 회로 타임~을 가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부턴 이 글을 보는 분들에게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서

님들이 겪지 않아도 될 시행착오를 겪은 내 이야기를 적겠음

멘붕이 온 나는

앱을 지웠다 다시 깔면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에 n번의 헛짓거리를 시작함

(앱 지우지 마세요 절대 네버)

앱스토어 일본계정을 만들어야한다그래서 울면서 만들었는데

앱만 깔려고 하면

이딴 문구가 뜨면서 날 농락하는거임

이 애플아이디는 앱스토어에서 사용된 적이 없습니다

이게 뭔소린데요......제발

일본계정만 만들고 결제 카드정보나 그런거 입력하라는거같아서 입력을 시작함

근데 카드가 뭔 카드를 들이대도 인증이 안되는 거임ㅅㅂ

알고보니 계정정보에 신카 등록은 안 해도 되는 거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랬더니 통과 ㅇㅇ

 

그렇게 불안에 떨며 쌩쑈를 하던 나는 로치케 앱 다시 깔기에 성공하다

 

<<<아무튼 로치케 앱을 다시 깔기 위한 여정이 sibal 너무 힘들었다 이말이에요>>>

 

그니까 옳은 방법이 뭐냐?

여기서 저게 내 번호가 아니어도 걍 용감하게 전송을 누르면 됨

국제문자 이딴말에 쫄지 않으셔도 된다는 말임

그렇게 전송을 누르면 알아서 인증이 촤라락 됨

 

그리고

마 침 내

내자리 1층 14열 후후

*입장할 때 저 화면으로 들어갔고 앱에서는 위에 노란부분이 막 움직임 캡쳐로 들어갈수없음

 

티켓을 영접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리가 어딘지고 뭐고 걍 저 화면이 떴다는게

감 격 그 잡 채 

진심 저거 보자마자 다리에 힘 다 풀려서 넥스에서 앉은뱅이 될 뻔,,,

 

 

겨우 신주쿠 도착해서 숙소 짐 풀고

(숙소를 팬미장소 근처로 잡았음 개꿀ㅇㅇ)

 

모든 긴장이 풀린 나는 이제 설레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건물에 나의 최애가...있다니......... 감격의 눈물 흘리며 신주쿠 문화센터 도착♥

*도쿄는 가급적 여름은 피하자 덥고 습해서 디질뻔,.... 이때 서울은 시원했음ㅠ

 

그렇게 드디어 바다건너 물건너 최애를 만나러 오니까 너무너무 개가티 설레는거임........

내가 갔을 때 낮공 진행중이었고 나는 밤공이었기에 

로비에 가마니 앉아서 일본 팬분들 구경하고

굿즈 어디서 파는지 파악한 후에

설렘을 온몸으로 즐기기 시작...♥

 

그리고 입장시간이 됨

 

입장할 때 신분증을 확인하므로 여권 들고 입장함

그렇게 입장완,

 

좌 : 14열 시야 우: 체감 시야

후...........진짜 달달 떨렷음 이때

좀있다 만난다니요 내 최애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주쿠 문화센터는 생각보다 컸고! 14열이었지만 워낙 컸어서 그런지?

망원경을 가져가길 잘했다는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자리가 하나 둘 차면서 아이를 데려온 어머니들도 많았고 우리 엄마 또래 분들도 많고

젊은 여성분들 당연히 많았고 곳곳에 남성분들도 계셨고 

이 넓은 곳에 켄짱 애정하는 분들이 다 모여 있다는 게

진짜 막 몽글몽글

가슴이 웅장해졌음...♡

 

그렇게 여섯시 45분이 되었고..

♥ 최 애 영 접 타 임 ♥

 

파자마 귀여워서 사망..

 

인형처럼 제자리에서 몸 돌리면서 인사 시작ㅋㅋㅋㅋ

하..

하아..........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의 나라에 직접 가서 최애를 만난다는 게 이렇게 감격스러운 일인지 몰랐음

남들보다 돈도 시간도 배로 드는 외퀴의 덕질이지만....

유카타입고 내 눈 앞에서 총총거리며 뛰어다니는(..♡)  최애를 보는 순간...

그게 얼마든 몇 시간이든 

나는 또 쓸 것을 맹세하고 다짐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이게 행복이구나..너무나도 행복했던 100분이었음을...☆

 

팬미 끝나고 풀린 다리 붙들고 일어나 아련하게 한 장....☆

아무래도 이날 나는

이 남성에게 내인생 모든걸 바칠 수도 있겠다 깨달음

하....ㅅㄹㅎ.....................

사랑한다고!!!!!!!!!!!!!!!!!!!!!!!!아악!!!!!!!!!!!!!!!!!!!!!!!!!!!!!!!

 

트라이스톤은 들으세요.

사카구치 켄타로 팬미팅 매년 하지 않으면 어떤 여성 죽을 수도 있으니까 매년 하도록 하세요...

제발요.........

 

팬미 끝난 회장 앞

 

여기서 굿즈들고 다들 인증샷 찍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나 저기나 다 똑같구나

 

켄짱 귀여움에 취해 발걸음을 떼지 못한 나는

근처에서 팬미 되새김질 시작.....★

하다가

모기 물려서 바로 숙소로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를 촤라락 펼쳐보니 내가 진짜 팬미팅을 다녀왔구나 실감...♥

너무너무 행복한 밤이었다..☆

 

 

 

하아

 

또 만나자 우리...(아련☆